ios 스터디 있나요??
최근 ios공부하는데 혼자서 공부하는것이 조금 한계가 느껴져서 기본부터 다시 공부하고 싶어서 스터디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혹시 스터디 구하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 ios공부하는데 혼자서 공부하는것이 조금 한계가 느껴져서 기본부터 다시 공부하고 싶어서 스터디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혹시 스터디 구하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