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구조운영체제 스터디원 구합니다~(마감)
지역은 서울 마포구쪽이고요
방식은 윈도우 시스템즈 프로그래밍 책을 한명씩 돌아가면서 발표하는 양식입니다.
장소는 마포구 서쪽에 협의하에 잡을거같고
시간대는 토요일 낮에 할거같습니다~
지금 2명이고요 4명까지 같이 하고 싶습니다~
https://open.kakao.com/o/sJR92wnd 으로 연락주세요
지역은 서울 마포구쪽이고요
방식은 윈도우 시스템즈 프로그래밍 책을 한명씩 돌아가면서 발표하는 양식입니다.
장소는 마포구 서쪽에 협의하에 잡을거같고
시간대는 토요일 낮에 할거같습니다~
지금 2명이고요 4명까지 같이 하고 싶습니다~
https://open.kakao.com/o/sJR92wnd 으로 연락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