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부천] 경력(2~6년차) 백엔드(자바) 개발자 이직 관련 스터디
이직을 목적으로 하는 스터디를 진행하려 합니다.
2~6년차 사람들을 받을 생각이고 정보를 공유하며 네임드있는 기업에 이직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부천에서 오프라인 형식으로 만나기도 하면서 면접스터디도 진행할 예정이고
진행 커리큘럼은 아직 상세하게 짜지 않았습니다.
스터디에 들어오는 분들과 함께 커리큘럼을 정하고 정한 커리큘럼에 맞게 진행하려합니다.
취직 후에도 지속적으로 기술적인 대화와 정보 공유도 하려고 합니다.
날짜 : 토요일 or 일요일
시간 : 오전 11시 or 오후 12시 (2시간? 협의가능)
장소 : 신중동 에이바우트커피 부천옥산초점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