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노트북을 지원해준다는데...
jsp/servlet/spring
신입 백엔드 개발자 입니다.
회사에서 노트북을 지원해준다는데
맥북과 윈도우노트북을 고르라고 하는데
"java개발자는 맥북쓰면 좀많이 불편할것이다"
라는 말들이 많아서요.
그냥 윈도우노트북고르면될까요?
jsp/servlet/spring
신입 백엔드 개발자 입니다.
회사에서 노트북을 지원해준다는데
맥북과 윈도우노트북을 고르라고 하는데
"java개발자는 맥북쓰면 좀많이 불편할것이다"
라는 말들이 많아서요.
그냥 윈도우노트북고르면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