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스터디 도와주실분 찾습니다ㅠㅠ
안녕하세요 국비 지원으로 자바 배우고 있는 20대 후반 남자입니다.
학원에서 수업을 따라가는데 있어 부족한 부분이 많아 수업시간 진도나 팀 프로젝트에 있어 뒤쳐지는 것이 싫어 추가적인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는 중이라 염치불구하지만 공부를 도와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매우 작은 프로젝트를 잡아주시거나 기본 이론들에 대한 설명 등을 도와주실 수 있는 분이 있으시다면 시간내어주시는만큼 감사히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그 외에도 같이 자바 공부 하실 분들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댓글이나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7TJOZld 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