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취업 스터디 (코딩테스트) 같이하실분!!
안녕하세요
혹시 대구에서 같이 취업준비 하실 분!!
백준,프로그래머스 문제풀이 위주로 진행중이고
장소는 동서로에서 진행하고있어요
현재 3명에서 진행중이고 추가로 2명정도 더 모집할 생각입니다.
바로 답장 못할수도 있어요ㅠㅜ
안녕하세요
혹시 대구에서 같이 취업준비 하실 분!!
백준,프로그래머스 문제풀이 위주로 진행중이고
장소는 동서로에서 진행하고있어요
현재 3명에서 진행중이고 추가로 2명정도 더 모집할 생각입니다.
바로 답장 못할수도 있어요ㅠ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