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자바 공부하실분 있나요.
공부는 하고 싶은데 버릇이 잘 안되네요.
지금은 c#하고 있는데...
자바 예전에 하던거 다 까먹어서...ㅠㅠ
모여서 주제 정하고 공부하실분없나요?
자바/인텔리제이 .....
공부는 하고 싶은데 버릇이 잘 안되네요.
지금은 c#하고 있는데...
자바 예전에 하던거 다 까먹어서...ㅠㅠ
모여서 주제 정하고 공부하실분없나요?
자바/인텔리제이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