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자바스크립트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자바스크립트 스터디원 을 모집합니다!!!
사용언어 | : 자바스크립트 |
현재 스터디원 | : 2명 |
스터디 장소 | : 슈퍼스타트 강남점 |
스터디 시간 | : 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
스터디 방식 | : 1시간 30분 - 교재 목차별로 나눈 1파트씩 일주일간 공부해 와서 간단하게 20분간 발표하며 설명하고 질문 받는 방식으로 진행. |
30분 - 개인별 프로젝트(쇼핑몰이나 포트폴리오 등) 일주일간 코딩한 부분 에러나 알 게 된 부분 토론 | |
스터디 교재 | : 자바스크립트 코딩의 기술 |
* 개인별 프로젝트를 중점으로 코딩해서 알게 되었던 부분이나 에러 난 부분 질문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2분 더 모집 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책이 끝날 때 까지 열정적으로 같이 가실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JavaScript https://open.kakao.com/o/swtHUuc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