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토비의스프링 스터디원 인원충원합니다.
아
안녕하십니까
토비의스프링 스터디 인원충원하려 글 올립니다.
대상자 : 토비의스프링을 읽다가 중도하차한 사람.
책은 처음 접하지만, 스프링 관련 프로젝트를 경험한 사람.
현재 4장까지 진도가 나갔고, 5장준비중입니다.
1장부터 다시 진행할 순 없지만, 수업마다 리뷰는 할 예정입니다.(요청 시 더 자세하게)
장소 : 신촌
시간 : 매주토요일 15시~18시
생각있으신 분 010-5060-5974 문자주세요 ^^
-------------------------------- 최초 모집 게시글 --------------------------------------------
----------------------------------------------------------------------------------------------------
--모집 사유--
안녕하세요 평범한 프로그래머입니다.
몇년전부터 읽어야지 읽어야지 먼지만 쌓인 책이 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는 토비의 스프링이라는 책인데요.
책 앞부분만 몇번 읽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엔 스터디 힘 빌어서 담백하게 완독하고 싶습니다.
1,2권 모두 진행할 생각인데, 타이트하게 하진 않을 생각입니다.
-- 장소 --
우선 신촌 생각하고 있어요 (스터디룸 에서 할 생각이에요)
-- 모임일자 --
토요일 오후 혹은 일요일중에 할 생각입니다. (협의)
-- 기간 --
1,2권 모두 할 생각이고, 예제도 짜면서 하면 좋을거 같아요. 구체적인 일정은 협의가 좋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최소 6개월 정도 생각됩니다)
-- 모집인원 & 기타 --
1) 4명 모집 예정입니다
2) 주요 주제가 스프링 이해이니 만큼, 포폴엔 직접적으로 도움 안될 수 있습니다.
3) 스프링프로젝트를 안해보신 분은 비추천드려요 (효율x)
4) 개인적인 생각으로 한두달에 끝나진 않을것 같아요, 긴 호흡으로 담백하게 가실분 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