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디자이너분 구합니다!!⭐️
6월17일 기준 개발자 프론트:2 백:2 모집했고
디자이너 1-2분 모집합니다!
다같이 열정있게🔥 프로젝트 진행하려구 모였구요 아직 정해진 주제는 없습니다 지금 오셔서 같이 얘기하면서 좋은 방향으로 진행해봐요!!
취준생 현직디자이너 어떤분이든 괜찮습니다
열정만 있으면 됩니다!!
참여코드 : fire
https://open.kakao.com/o/gRQVrljd
6월17일 기준 개발자 프론트:2 백:2 모집했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