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스터디하실분 기초부터~
안녕하세요 예전에 개발자로 일하다가 개인사정으로 그만뒀다가 다시시작하는 사람이에요 혹시 대구에서 공부하시는분중에 같이 스터디하실분 있으시면
카톡 abw0702 로 연락주세요 취뽀갑시다
안녕하세요 예전에 개발자로 일하다가 개인사정으로 그만뒀다가 다시시작하는 사람이에요 혹시 대구에서 공부하시는분중에 같이 스터디하실분 있으시면
카톡 abw0702 로 연락주세요 취뽀갑시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