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알고리즘 스터디 사람구합니다 : )
안녕하세요
기존의 알고리즘 스터디를 진행 중인데 인원을 추가로 모집할려고 합니다.
<스터디 >
1주일 동안 2-3문제의 알고리즘 문제 풀어서 풀이하거나 하나의 알고리즘을 가지고 발표자를 선정하여 발표자의 발표를 듣고 1 문제 정도 풀이합니다.
현재는 오프라인으로 운영됩니다. 모임 장소로 매주 9500원 정도의 금액이 발생합니다. 현재에는 일요일 오전 9시 강남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후 토의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현재, 취준생, 대학생, 프리랜서, 이직준비 등 다양한 구성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참여의사 있으시면 lionix2으로 카톡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