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프로그래밍, 스프링부트, 리액트네이티브.온라인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웹프로그래밍, 온라인 스터디 모집해요.
Notion으로 진행하구요. 개별적으로, 만들고 있는 부분을 같이 공부하는 방식으로 하려고 하네요.
자율양식. 채팅을 통해서, 또 여러가지 의견 교환도 하구요.
웹프로그래밍에서, 자율적으로 개발하는 방식으로 하는 군요. 공부를 하다보니, 스터디를 통해서 하는 것이 의욕이 들고 더 좋은 것 같아요.
서로 배워갈 수 있는 것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https://www.notion.so/invite/04a20a78ee12c7b8fd8e727d6758e670908ac1cb
위의 링크로 오셔셔, 자유롭게 글 적으시면 됨니다.
로그인, 로그아웃 구현. 저의 경우에는 카카오톡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스프링부트로 만드려고 하는군요...
같이 공부해요~.
그럼, 저의 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