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완료] spring 스터디
마감입니다.
spring 관련 경력있으신분 연락주세요.
안녕하세요 입사 한달차 신입 웹개발자 입니다.
회사에서 spring을 사용하고 있어 기본 개념을 정리를 위해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모집인원은 4명 입니다.
참여대상은 신입 개발자 분들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진행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김영한 스프링 입문 강의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2. 각자 공부한 내용을 매일 블로그, 원노트, 노션 등에 포스팅하여 매일 밤 12시까지 공유합니다. (포스팅 방법은 개별적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3. 주1회 토요일 오전에 만나 포스팅한 내용을 발표 및 모르는 부분을 토론합니다.
4. 스터디 장소는 사당역 또는 강남역 스터디룸 또는 카페에서 할 예정입니다. (인원이 다 모이면 추후 결정할 예정)
5. 스터디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반 부터 12시반까지 3시간 진행할 예정입니다.
6. 스터디 기간은 6주 입니다.
7. 마지막 2주는 강의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각자 간단하게 개인 프로젝트를 만들어 발표할 예정입니다.
8. 매일 공부한 내용을 정해진 시간까지 포스팅 하지 않으실경우 벌금이 있습니다.
9. 벌금은 스터디룸 또는 스터디카페 회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인원이 다 모이면 추후 결정할 예정)
성실하게 참여하실 분들만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 오픈채팅 링크로 들어와주시기 바랍니다.
모집기간 6월16일 까지 입니다.
https://open.kakao.com/o/gvrajB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