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기술면접 스터디
프론트엔드 기술면접 준비하시는 분 계신가요?
같이 하면 좋을것 같아서요. 구체적인 계획은 사람 모이면 이야기 해 볼 생각입니다.
프론트엔드 경력직 이직 준비중인데,
최근 서비스 기업 두군데 정도 봣는데, 기술면접에 조금 약하다는 생각이 들어 글 올려봅니다.
프론트엔드 기술면접 준비하시는 분 계신가요?
같이 하면 좋을것 같아서요. 구체적인 계획은 사람 모이면 이야기 해 볼 생각입니다.
프론트엔드 경력직 이직 준비중인데,
최근 서비스 기업 두군데 정도 봣는데, 기술면접에 조금 약하다는 생각이 들어 글 올려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