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프링/sql 스터디하실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자바랑 스프링 공부를 하고 싶어 스터디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인원:4명
목표:자바+스프링+Sql을 공부할 수 있는 책 한권을 정해 완독한 후, 토이프로젝트 하나 완성하는 것이 목표
저도 주니어 개발자 아직 잘 모르지만 같이 실력 쌓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서울에서 격주 토요일마다 오프라인으로 만나고, 필요에 따라 온라인 모임을 갖게습니다!
참여의향 있으신분은 오픈채팅주세용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스터디
https://open.kakao.com/o/sB6M4R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