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취업 스터디 (코딩테스트) 같이하실분!!
안녕하세요
혹시 대구에서 같이 취업준비 하실 분!!!
코딩테스트 위주로 할 생각이구요
가능하다면 같이 포폴 준비나 cs 공부도 같이해요 인원은 코로나 때문에 4명(현재 3명) 정도로 생각하고 있어요
장소는 스터디원 다 모이면 같이 정해요!
바로 답장 못할수도 있어요ㅠㅜ
안녕하세요
혹시 대구에서 같이 취업준비 하실 분!!!
코딩테스트 위주로 할 생각이구요
가능하다면 같이 포폴 준비나 cs 공부도 같이해요 인원은 코로나 때문에 4명(현재 3명) 정도로 생각하고 있어요
장소는 스터디원 다 모이면 같이 정해요!
바로 답장 못할수도 있어요ㅠ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