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개념들을 설명하는 스터디원 모집(마감)
현재 신입으로 개발팀으로 들어갔지만 기초가 너무 부족해 결국 기술운영팀으로 밀려났습니다..기초가 너무 부족해 서로 기본개념을 가르쳐주면서 공부하면서 개념이 잡히면 코드로 서로 리뷰하는 방식으로 스터디를 진행할까 싶습니다.
우선 언어는 자바로 시작해 jsp,스프링,스프링부트도 같이 공부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부탁드려요
현재 신입으로 개발팀으로 들어갔지만 기초가 너무 부족해 결국 기술운영팀으로 밀려났습니다..기초가 너무 부족해 서로 기본개념을 가르쳐주면서 공부하면서 개념이 잡히면 코드로 서로 리뷰하는 방식으로 스터디를 진행할까 싶습니다.
우선 언어는 자바로 시작해 jsp,스프링,스프링부트도 같이 공부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