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swift입문 스터디 구인합니다.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함께 Swift입문 스터디를 진행하실 분 모집합니다!
현재 3인이며 한분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나가게 되셔서 한분을 구하려고 합니다.
난이도는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입문 난이도라 편하게 오시면 될것같습니다.
목요일 8시에 매주 1회 진행중이며 새로운 분이 오시면 요일과 시간은 오시면 다시 조율해볼 예정입니다.
위치는 회기역근처에서 진행중이고, 장소 대관료는 없습니다.
앞에분이 개인적 사정으로 나가시는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해서 끝까지 함께 하실 분과 스터디에 열의가 있으신 분을 받고 싶습니다.
스터디 내용은 스터디당 1명 금주 책에서 배운내용 요약정리 발표 -> swift로 알고리즘 풀이 -> IOS 어플 제작 및 출시
정도가 될것 같습니다.
생각있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오픈카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pcOmPgd
댓글로도 달아주시면 빠른 확인은 어렵지만 답변드리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