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토비의 스프링 스터디 모집합니다. (~06/04)
안녕하세요,
금융권에서 IT 업무를 맡고있는 저연차 개발자입니다.
[배경]
토비의 스프링 1권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책의 내용이 너무 방대하고 가볍게 볼 책은 아니여서 그런지 항상 첫 부분만 보고 포기하게 되네요.
긴 호흡으로 [토비의 스프링] 1권 완독하실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목적]
스터디 취지는 말 그대로 1권을 처음부터 끝까지 정독하는 것입니다.
(단, 타이트하게 진행하는 스터디는 아니며 정말 꾸준하게 조금씩이라도 진행하려고 합니다.)
[대상]
당장 취직이 목적이신 취준생분들과 이직이 목표이신 직장인분들은 스터디 목적과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업무에서 스프링을 사용하시거나 앞으로 사용하기 위해 스스로 공부할 예정이신 저연차 직장인 분들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진행방식]
블로그 및 깃을 통해 본인이 공부한 내용을 공유하며, 각 챕터별를 공부한 뒤 스터디원들끼리 궁금한 사항 및 실제 업무에서 발생하는 상황에서 어떻게 적용시킬지 같이 고민하는 방향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긴 호흡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오프라인 or 온라인 진행은 최소화할 예정입니다.
[지원(?) 방식] - 6/4일까지 모집해보고 일괄적으로 회신드리겠습니다.
1. 경력 및 분야 : 예) 금융권 2년차
2. 사용 기술 : JSP / Servlet
3. 지원 목적 : 스프링을 공부하기 위함
4. 동기 및 목표
5. 카톡 ID or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