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프로젝트 참여하려면 어느정도 수준이어야 될까요?
혼자 자바 공부하고, html, css 조금 공부했는데
혼자서만 하다보니까 점점 힘이 풀리더라구요. 목표도 없어서 금방 흐지부지 되는거같고
다른 분들과 간단한 프로젝트를 통해서 공부하면서 만들어가고 싶은데
제가 수준이 안되서 사람들께 피해를 줄까봐 엄두가 안나네요.
어느 정도까지 공부해야 참여하는데 큰 문제가 없을까요??
정말 공부하고 싶습니다.
혼자 자바 공부하고, html, css 조금 공부했는데
혼자서만 하다보니까 점점 힘이 풀리더라구요. 목표도 없어서 금방 흐지부지 되는거같고
다른 분들과 간단한 프로젝트를 통해서 공부하면서 만들어가고 싶은데
제가 수준이 안되서 사람들께 피해를 줄까봐 엄두가 안나네요.
어느 정도까지 공부해야 참여하는데 큰 문제가 없을까요??
정말 공부하고 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