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프로젝트 앱개발자 1분 모집합니다! (완료)
안녕하세요, 일전에 okky에서 사이드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개발자분을 모집하였습니다.
그때 당시에 진행한 사이드프로젝트는 잘 마무리 되어 이번에 다른 사이드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하여 앱개발자분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백엔드 개발자분은 일전에 같이 사이드프로젝트 진행한 분과 인연이 이어져 이번에도 같이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저희 팀은 기획1, 디자인1, 백엔드1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주제는 커뮤니티 어플입니다.
기획, 디자인이 90%정도 완성된 상태입니다.
앱개발자분의 모집 요건에는
1. 2년차 이상
2. 디자인 화면을 구현 가능해야함
3. http 통신해서 화면 데이터 세팅
이정도입니다.
저희는 우선 일요일마다 온라인으로 정기모임으로 가지고 있으며 필요시에 따라서는 오프라인도 진행 하고 있기에 서울(합정, 신림 근처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경기 분들이셨으면 합니다.
저희 3명도 모두 다 직장인이기에 평일, 주말 상관없이 엄청난 시간을 들여서 하는것이 아니라 시간이 날 때 틈틈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어느정도 기간은 지켜주셨으면 합니다!ㅎㅎ 기간이 너무 늘어지면 모두 다 지치기에..
혹시 관심있으신분은 https://open.kakao.com/o/sWfKzNgc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