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프론트앤드 스터디 같이 하실 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
최근에 프론트앤드 개발자로 취업한 초보 개발자입니다
회사 다니면서 부족한거를 많이 느끼고 있어요..
같이 프론트앤드 정보 공유하면서 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한달에 2~3번 오프라인으로 만나면서 공부 할 생각 입니다.
장소는 판교,잠실,강남 입니다
-------------------------
제가 대댓글을 다는 법을 몰라서 게시글 수정합니다
프론트앤드에서 React 부분을 함께 공부하면 좋겠구요!
오프라인이다보니 인원수는 4명으로 제한 할 생각 입니다.!
정확한 일정이나 공부하는 것은 함께 정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