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프로젝트] 리액트 개발자 한 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개발자 3명이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지금 현재 3주차 진행중이고요.
저는 스타트업 5개월차 풀스택 개발자.
다른 한 분은 DB 아키텍트, 다른 한 분도 2년차 풀스택 개발자 이렇게 모여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현재 프론트 개발자 한 분을 더 모시고 있습니다.
프론트 개발자 한 분을 더 모시게 되면,
서버 개발자 2, 프론트 개발자 2로 팀이 구성될 것 같습니다~
현업에서 일하시면서,
프로젝트를 통해 같이 성장해나가실 분이면 저희랑 잘 맞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010-9293-4502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