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개발 공부 입문자분들(이제 공부시작하시는 분들, 비전공자) 함께 공부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을 다니면서(비전공자) 프론트엔드 개발 공부를 시작한지 2달이 좀 넘었습니다.
html, css, javascript, typescript를 공부했고 이제 리액트나 뷰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는데요(패스트캠퍼스 인강), 독학을 하다보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시작한지 얼마안된 독학생분들 같이 공부하실 분 계시면 같이 공부해요!
(제 지역은 경기도 일산 - 서울) 입니다. 정보공유 열심히 하고 정말 열심히 공부하실 분들!! 함께 시작해봐요!!
오픈카톡 만들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dY3o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