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부산 등 경남권 지역 프론트엔드 스터디 인원 모집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울산에서 프론트엔드를 공부하고있는 졸업을 앞둔 대학생입니다 !
혼자서 울산에서 공부하다보니 힘든점이 많아서 함께 공부하며 취준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저는 현재 혼자 독학해서 리액트를 공부중인데요 프론트엔드를 준비하시는 분들과 함께 공부하고 싶습니다
가능하다면 팀프로젝트까지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편하게 연락 주세요 :)
https://open.kakao.com/o/gV5qh8c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