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평일 저녁 sql 스터디 하실 3분 구합니다!
개발시작한지 5개월 됐습니다. 하면 할수록 db와 sql의 중요성을 알게되서 sqld 시험준비도 하고 있습니다.
스터디를 하게된다면 불친절한 sql프로그래밍 책을 예습하고 직접실습해보는 식으로 하면서 내용발표도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게 끝나면 친절한 sql 튜닝을 공부할 생각입니다. 같이 할 생각이 있으시면
tpals2001@naver.com으로 연락주세요
개발시작한지 5개월 됐습니다. 하면 할수록 db와 sql의 중요성을 알게되서 sqld 시험준비도 하고 있습니다.
스터디를 하게된다면 불친절한 sql프로그래밍 책을 예습하고 직접실습해보는 식으로 하면서 내용발표도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게 끝나면 친절한 sql 튜닝을 공부할 생각입니다. 같이 할 생각이 있으시면
tpals2001@naver.com으로 연락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