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용인 / 분당 취업 스터디 같이 하실분 구합니다
⚡️⚡️코딩테스트 및 취업 스터디하실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자바개발자를 준비하는 취준생입니다. 혼자서 준비 하는것도 좋지만 같은 목적을 가진사람끼리 생각공유 하면서 하는것도 필요한거 같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2021년 상반기나 하반기 혹은 더 뒤를 노리시는 분들중 각종 코테 및 취업 준비를 같이하실분 구합니다.
코테 준비할때 효율성 등등을 보려면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자바 언어 를 사용하시는 분이면 좋겠습니다.스터디 진행은 프로그래머스나 백준에서 문제 뽑아서 정해진 시간에 다같이 풀고 서로 피드백 하는 방식으로 진행할거고 현재는 오프라인으로 스터디룸에서 진행하는것을 계획중이나 디스코드를 통한 오프라인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같이 푼 문제들은 깃허브나 노션으로 관리해서 나중에 자소서 쓸때 포폴로 쓸수 있게끔 관리할 계획입니다.현재 계획한거는 코테, 알고리즘 공부지만 참가하시는 분들과 상의해서 취업 스터디나 토이프로젝트를 같이 하는것도 좋은 생각인것같습니다.
현재 일하시는 분이든 구직자든 상관은 없지만 취업이 1순위이신 분들만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ffdev@naver.com 으로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