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프로젝트] React-native, Node.js 팀원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영상 업에서의 업무용 메신저" 프로젝트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저는 스타트업 5개월차 풀스택 개발자입니다.
프론트는 React-native,
백엔드는 Node.js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열의가 있고, 같이 성장해나갈 수 있는 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카카오 s2feel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영상 업에서의 업무용 메신저" 프로젝트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저는 스타트업 5개월차 풀스택 개발자입니다.
프론트는 React-native,
백엔드는 Node.js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열의가 있고, 같이 성장해나갈 수 있는 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카카오 s2feel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