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 )자바스크립트 스터디 하실분 구합니다.
스터디장이 스터디 당일에 파토내고 사라지셔서 제가 다시 구합니다. ㅠㅡㅠ
1. 매주 간단하게 직접 짜보기 또는 클론코딩(예.. todolist, 퍼즐 게임...등등..돌아가면서 그 주 주제 내기)
2. 해당하는 부분에 대해 이론 공부하고 코드 짜서 깃에 커밋하기.
3. 코드리뷰나 질문, 서로 공유하기.
4. 또는 책을 한권 정해서 이론 빡시게 공부하기.(이건 선택사항)
1,2는 반드시 할 거고 3,4는 논의해서 할지 정할 예정입니다.
스터디 주 목적은 꾸준히 성실하게 스스로 공부하기..입니다.
다 필요없고 과제 성실하게 하고 잘 안빠지시는 분이면 됩니다. ㅠㅠ
오프라인 양천구 또는 신도림 부근 스터디카페 평일 하루 저녁시간에 진행. (둘 다 가능하신분 환영)
메일 masichyun77@naver.com으로 연락주세욧!!
자바스크립트 끝나면 vue.js 또는 react, node.js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