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커밋 스터디 하실 분들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열심히 회사만 다니고 있는 4년차 개발자입니다.
이직하고 게을러진 저를 비판하고 다시금 개발자로서 앞으로 나아가고자, 1일 1커밋을 꾸준히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전에 혼자서 진행해봤는데, 1달 정도 지나니 점점 안 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1일 1커밋 관련 스터디를 만들어볼까 생각 중입니다.
주제에 상관없이 1일 1커밋만 하면 되는 스터디라 온라인으로 진행을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계획상으로는 먼저 1달 진행할 예정이며, 장기적으로 진행하고 싶은 스터디이기에 계속 하실 분들은 함께 해주시면 될 듯 싶습니다.
이전에 온라인 스터디를 진행해본 결과 해당 스터디에 대한 동기가 없으니 참석률이 저조하신 분이 많더라고요.
그렇기에 챌린저스라는 앱을 통해(광고 X) 해당 스터디를 만들어서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아직 개설하지 않았지만 혹시 스터디에 참석할 의향이 있으실 분이 있으실까요?
만약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