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테/알고리즘/오프라인] 영등포 스터디원 1분 모집합니다 !
중간에 합류하셔도 지장없도록 하겠습니다
목표가 뚜렷하시고 성실하게 같이 해보실분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LJwifad
인원 : 3 / 4명
모임 위치 :
- 르하임 영등포 문래점 or 영등포 인근 카페
시간 :
- 금요일 오후 2시 - 4시 주 1회 오프라인,
일정 :
- 코딩테스트 대비 문제 풀이 ( 백준, 프로그래머스 등) >>> 프로그래머스 Level 3 이상 목표
- Slack, GitHub 등 협업툴 사용
- 취업 관련 교류
- 진도 : 하루에 2문제, 어려운 문제 포함 1주일에 10문제 정도
**추가
- 5/9일 0주차 : (온라인으로) 각자 코딩 실력 레벨 확인 및 스터디 모임 준비
- 5/14일 1주차 ~ : 할당 문제 풀이 및 코드 리뷰 (프로그래머스 Lev.2 진행중)
언어 : Python
교재 : 이것이 코딩테스트다 - 나동빈 (Python) _ 필수 x
한달 단위로 회비 4만원
> 1. 1회 참여 시, 1만원 환급
> 2. 불참시, 3일전에 미리 말씀 부탁
> 3. 한달에 2번은 필참(불가피할 경우, 온라인으로 본인 할당량 협업툴에 업로드)
> 4. 2, 3번 미충족시, 회비 환급불가, 나머지 팀원에게 분배 및 스터디룸 대여료로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