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프로젝트] 인원충원 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이드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는 리더 입니다.
현재 프론트 백앤드 개발자들이 모두 존재하며,
디자이너 가능한 프론트앤드 개발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만 할줄 알아도 좋습니다.
지금 합류 하시면 거인의 어깨에 올라 타는 격 입니다.
후회없는 선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DfmS7bd
안녕하세요.
사이드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는 리더 입니다.
현재 프론트 백앤드 개발자들이 모두 존재하며,
디자이너 가능한 프론트앤드 개발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만 할줄 알아도 좋습니다.
지금 합류 하시면 거인의 어깨에 올라 타는 격 입니다.
후회없는 선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DfmS7bd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