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교대/역삼] 주변에서 알고리즘 스터디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현재 전역 후에 다시 알고리즘 공부하려고 합니다. 입대 직전에 푼 것들 기준으로 골드3이었습니다. 원래 c로 하다 이제 파이썬으로 하고 있습니다. 결원 생기셨거나 인원 부족하시면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전역 후에 다시 알고리즘 공부하려고 합니다. 입대 직전에 푼 것들 기준으로 골드3이었습니다. 원래 c로 하다 이제 파이썬으로 하고 있습니다. 결원 생기셨거나 인원 부족하시면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