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 오프라인 모임] 취업준비목적 코딩테스트 스터디원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기존에 하던 일을 그만두고
조금 늦은 나이지만 새롭게 개발자 커리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준비하고 있는 회사들 대부분이 코딩테스트 위주로 뽑고 있어서
프로그래머스 분량 정해서 같이 풀어 보실 팀원분들 구합니다.
확실히 혼자하는 것보다 의무감도 생기고 서로 피드백하며 도움이 많이 될거 같습니다.
방식은 정해진 문제 개인적으로 풀다가 모여서
어떻게 풀었는지 설명하고 피드백하는 식으로 진행할 예정이구요
성실하게 참여하실 분들 구합니다!!
- 장소/시간 : 오산대역 할리스커피 / 평일 13:00 ~ 17:00 (협의 가능)
- 인원 : 최대 4명 (현재 2명)
사용하시는 언어는 크게 상관없을거 같구요 많은 참여바랍니다 !
https://open.kakao.com/o/slc7oab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