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비젼쪽 논문스터디 같이 하실분 계신가요?
컴퓨터비전쪽으로 대학원 진학을 생각중이여서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고있습니다. 저와 진로가 비슷한분이시면 좋고 관심사 비슷한 분들과 논문 읽고 구현하는 스터디 꾸려보려고 합니다!
난이도에 따라 1-2주에 논문 하나씩 읽고 정리한 것 공유하고 구현해보면서 서로 모르는거 질문하고 이런식으로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완전 초보 수준이라 어느정도 기초 지식만 있는 분들이면 함께 진행하고 싶어요!
일단은 온라인 위주로 하다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자세한건 https://open.kakao.com/o/sCRMbCad 오카톡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