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과 스프링부트 포폴로 입사하고싶습니다. 결과물을 어떤걸로 만들어야할까여?
게시판 디비(Oralce or MySQl) JPA로 연동 한 것 하나랑...
하나더 만들어보려고합니다. 근데 뭘 만들어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게시판 디비(Oralce or MySQl) JPA로 연동 한 것 하나랑...
하나더 만들어보려고합니다. 근데 뭘 만들어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