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 출근전 자율적으로 카공하실 스터디분 구합니다.
구디에서 출근전 각자 공부하고 출근할 스터디원 구합니다.
1. 요일 : 주 3회 (요일 협의)
2. 디파짓
2-1. 만 원 (지각 시 - 2,000원 ,결석시 -5,000원)
2-2. 디파짓은 매주 투명하게 1/n 정산
3. 진행 방향
7:00~7:30 구디 근처 카페 오셔서 출근 전까지 공부하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원은 3~4명 정도로 생각하고 있으며, 꾸준히 열심히 같이 하실 분 구해봅니다.
4. Contact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wtWSA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