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자바스크립트 스터디원 1명 모집!
안녕하세요! 자바스크립트 스터디원 1명 모집하고 있습니다!!!
|
사용언어 |
: 자바스크립트 |
|
현재스터디원 |
: 3명 |
|
스터디 장소 |
: 슈퍼스타트 강남점 |
|
스터디 시간 |
: 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
|
스터디 방식 |
: 1시간 - 교재 목차별로 나눈 1파트씩 일주일간 공부해 온 것 간단하게 20분간 발표 |
|
1시간 - 개인별 프로젝트(쇼핑몰이나 포트폴리오 등) 일주일간 코딩한 부분 에러나 알게 된 부분 토론 | |
|
스터디 교재 |
: 자바스크립트 코딩의 기술 |
|
* 개인별 프로젝트를 중점으로 코딩해서 알게 되었던 부분이나 에러 난 부분 질문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