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역] 웹 개발 스터디원 1명 충원합니다. [마감]
안녕하세요. 주말에 웹 개발, 알고리즘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는데 1명 자리가 남아서 모집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서울대입구역 스터디 장소를 빌려서 진행하고 있고, 현재 3명이서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장소는 예치금을 미리 넣어서 이용하고 있고, 알고리즘은 Slack을 사용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 개발에 경력이 있으신 분 보다는, 처음 시작하는 단계의 분이 오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관심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 추가 스터디원을 뽑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