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자바 스터디 모집
안녕하세요 자바(JAVA) 관련 스터디 모집하려고 합니다.
스터디 방식은 온라인으로 진행 예정이며,
코로나 1단계 되면 오프라인 진행 예정입니다.
스터디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모임 주기 : 격주 토요일
- 모임 시간 : 10시 ~ 12시 (2시간 :: 발표에 따라 끝나는 시간은 달라질 수 있음=)
- 모임 장소 : (코로나 1단계 이하) 인천 가정역 근처 스터디룸 / (그 외)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Zoom or 카페
- 스터디 내용 :
. 각자 JAVA 관련 주제(redis, oauth, rebbitmq 등)를 정해서 공부한 내용 발표
. 소스 개선하는 부분도 발표 주제가 될 수 있으며, 발표 내용은 기존 소스와 비교하면서 어떤식으로 개선하였고 어떤점이 나아졌는지 설명
. 공부한 주제는 공유 가능한 방식으로 정리하여 톡방에 공유(블로그, 노션, PPT 등)
. 오픈 채팅방에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싶은 IT 뉴스나, 개발 관련 이슈, 유머 관련 이야기 공유 해도 되며, 개발 하다가 모르는 부분도 서로 물어 봐도 됩니다 ㅎ
학생, 직장인들 학교 공부, 직장 일 때문에 얼마 못할 수 있으나 아예 안해오거나 자주 빠지실 분은 참여에 대해 생각 해보시길 바라며,
같이 커뮤니케이션 하는 자리다보니 사회성이 많이 떨어지고, 성격이 좋지 않으신 분들도 참여가 힘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들어 오셔서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