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상동 IOS(Swift) 스터디 구합니다.
저는 비 전공자이지만, 나름 열정을 가지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헌데 이제는 다른 분들과 대화를 나누면 공부를 하고 싶습니다.
서로 정보를 교환하며,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가 있다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저는 비 전공자이지만, 나름 열정을 가지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헌데 이제는 다른 분들과 대화를 나누면 공부를 하고 싶습니다.
서로 정보를 교환하며,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가 있다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