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안드로이드 앱개발 사이드 프로젝트 모임
안녕하세요. 저는 16년차 프리랜서 개발자입니다.
네이티브 앱개발에 관심있는 분들 모집합니다.
앱개발자로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기존 멤버들의 참여율이 저조해서 추가모집합니다.
기초 공부가 아닌 실무형태의 앱개발을 개인프로젝트로 하되 모였을때 발표하면서 다른사람의 코드를 참고하며 빠른시간에 실무능력을 익히는 모임입니다.
앱개발에 들어가는 공통적인 요소들로 구성된 기획안을 대상으로 기술중심의 앱개발을 해보려고 합니다. sns 로그인, 회원가입, 리스트, 맵, 푸시 등
현재 안드로이드는 mvvm 패턴과 DI기반으로 스터디하고 있습니다.
앱개발을 처음해보신다거나, 구현상의 기초공부가 부족한 분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책한권 정도 읽어보거나, 유료동영상강의를 들어보고 투두리스트 정도 만들 수 있는 분만 신청바랍니다.
참여비용은 없고, 실무 기반의 프로젝트를 해보면서 단기간에 실력향상을 도모하는 모임입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거나 현재 기술을 향상시키는데 사이드 프로젝트보다 더 좋은 방법이 없기 때문이죠.
현재 자체 작업 공간을 확보하고 있기에 룸 대여 비용 등 각종 참여비용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능력 개발을 원하고 사이드 프로젝트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모임시간)
일요일 오전 11시 ~ 1시 : 오프라인
장소는 상왕십리역 근처 제 전용 스터디공간에서 모입니다.
신기술에 관심 많고 끊임없이 자기계발하는 분들끼리 모여서 공부했으면 하네요.
장소사용료 등 일체의 비용 없음.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제이메일로 보내주세요. azanghs@naver.com
제목 : 아이폰, 안드로이드 앱개발 사이드 프로젝트 모임
본문 : 이름/사는곳/경력/연락처(HP)/옥희닉네임/하고 싶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