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분야에 새로 입문한 취준 1인 입니다. 일정관리 프로젝트 (예정)
IT 공부를 혼자 7개월정도 했구요.
스프링 공부중입니다.
혼자 하려니 뭔가 벽에 부딪히는 느낌이네요..
함께 머리맞대고 공부하면서 프로젝트 시작점부터 완성까지 같이 해보실 취준생분들 계시면 말씀부탁드립니다.
열정, 끈기 있는 분들이면 됩니다!
수원 영통쪽 살고있습니다.
일정관리 프로그램 으로 할예정이구요.
같이 구상하고 만들기까지 함께해봐요.
웹 리액트나,뷰딴 공부하시는분,
전체 적으로 커맨드가능하신분
모집합니다.
백 2 앞 2 or
백2 앞1 풀1
로 구성하려고 해봅니당.
백 2는 꽉찼구요.
부담없이 열심히 부딪히면서 개발해보실분!!..
오픈톡방입니다! 오프라인 가능하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