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서울 전역]자바, 객체지향 같이 공부하실 분 계신가요?
(그냥 의지만 있으면 됩니다.
아무것도 몰라도 됩니다.)
자바, 객체지향 개념에 대해 공부하고,
공부한 내용을 나누는 스터디 진행합니다!
스터디룸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그 어떤 비용도 내실 필요 없습니다.
발표 내용 기반으로 질문하고,
토론 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발표 필수 아닙니다. 준비해 오신 분들만 하시면 됩니다.
질문과 토론 위주로 스터디 진행 하려고 합니다.
발표, 토론만 진행 하는 것이 아닌 페어 프로그래밍,
모여서 간단한 게임 만들고 코드 기반으로 대화하는
시간도 가지고자 합니다.
어떤 커리큘럼으로 진행 되는지는
대화방 들어오시면 상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주 1회, 주말에 진행 예정이며
장소는 서울 전역, 시간은
해당 주에 참석하시는 분들
의견 취합해서 정하려고 합니다.
https://open.kakao.com/o/sWCnka8c
참여 오픈채
저 역시 현재 공부하고 있는 입장이라
아무것도 몰라도, 의지만 있으시다면
쌍수 들고 환영 입니다.
매주 오셔서 듣기만 하셔도
정말 시간 아깝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할 예정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