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수원 리액트 스터디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동탄거주하고 있는 초급개발자 입니다.
현재 javascript로 erp 개발하고 있으며, 1년반정도 됐습니다.
동탄,오산,수원쪽에 스터디 구합니다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동탄거주하고 있는 초급개발자 입니다.
현재 javascript로 erp 개발하고 있으며, 1년반정도 됐습니다.
동탄,오산,수원쪽에 스터디 구합니다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