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일산쪽 java, JavaScript, spring스터디 있을까요?
국비로 파이썬을 배웠는데 아무래도 취업을 하려면 java, JavaScript, spring 공부를 해야될거같아서요
혼자 공부라려니 너무 힘드네요 ㅠ
국비로 파이썬을 배웠는데 아무래도 취업을 하려면 java, JavaScript, spring 공부를 해야될거같아서요
혼자 공부라려니 너무 힘드네요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