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안전부] 디지털 정부 서비스 디자인(UI/UX) 개선 제안 공모(~5.13)
#include <stido.h>
#include "행정안전부.h"
#include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h"
#include "한국지역정보개발원.h"
int main()
/*
행정안전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은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디지털 정부 서비스의 디자인(UI/UX)을 개선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UI/UX영역이 사실 디자인과 가까운 영역이긴 하나 okky의 개발자분들과 같이 할 수 있는 부분도 존재할 것 같아 도메인에 제한을 두지 않기 위해 ... 커뮤니티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
if (게시글이 커뮤니티 성격에 맞지 않는다면){
게시글삭제();
}
while(1){
printf("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return 0;
}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확인)
--------

ㅇ 공모내용 : 디지털 정부 서비스 디자인(UI/UX) 개선 제안
ㅇ 참가자격 : 디지털 정부 서비스에 관심 있는 개인, 또는 4인 이하 단체
ㅇ 참가방법 : 참가신청서 및 제출물을 전자우편(challenge@nia.or.kr)으로 제출
ㅇ 공모분야
- (분야1) 프로토타입 제작 : 정부24 서비스 모바일 앱(UI/UX 설계안 + 프로토타입)
- (분야2) 설계안 작성 : 디지털 정부 서비스 모바일 웹(UI/UX 설계안)
ㅇ 공모일정
- 제출마감 : 4.8.(목) ~ 5.13.(목) (23시 59분까지)
- 심사 : 1차 서류심사(5월) → 멘토링(분야1, 5월말) → 2차 발표심사(6월 예정)
- 시상 : 제4회 전자정부의 날 기념식 예정(6.24. 경)
ㅇ 시상규모 : 총 10점* 및 상금 2,400만원
* 대통령상(1), 국무총리상(1), 행정안전부장관상(6),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장상(2)
ㅇ 문의처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053-230-1605/1627, challenge@nia.or.kr)
※ 상세내용은 대표사이트의 붙임1 공고문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