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swift입문 스터디 함께 진행하고 싶습니다.
함께 Swift입문 스터디를 진행하실 분 모집합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어 평일 7시 이후에 진행을 할 예정이며
매주 1회 생각중에 있습니다.
요일은 인원이 구해지면 다함께 조정 할 예정입니다.
인원은 코시국이니 만큼 4명을 생각중이며 비대면으로 진행하다 망한경험이 있어 무조건 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스터디 내용은 swift로 알고리즘 풀이 + 스터디당 1명 Swift, IOS 관련 지식 발표(쉽다고 생각하셔도 괜찮습니다) + IOS 어플 제작 및 출시
정도가 될것 같습니다.
생각있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오픈카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0dKDb5c
댓글로도 달아주시면 빠른 확인은 어렵지만 답변드리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