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대구 프론트엔드 스터디있을까요??
안녕하세요~! 30살 남자이구요 웹디쪽에서 일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제가 프엔쪽으로 이직하기위해 지금 html5, css3, js , react 공부를 하고있는데
혹시 대구에 프론트엔드 스터디있나요???? 아니면 하고 싶으신분들 계시면 같이 해보는건 어떨까하여
이렇게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 잘 모르더라도 함께 공부하면 좋을것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30살 남자이구요 웹디쪽에서 일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제가 프엔쪽으로 이직하기위해 지금 html5, css3, js , react 공부를 하고있는데
혹시 대구에 프론트엔드 스터디있나요???? 아니면 하고 싶으신분들 계시면 같이 해보는건 어떨까하여
이렇게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 잘 모르더라도 함께 공부하면 좋을것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